고객에게 물건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에 있어서 고객이 누구인지를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한것 같습니다.
고객이 누구인지 어떤 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인지 어떤 비지니스를 하는 사람인지 안다면 그 비슷한 유형의 사람은 잠재적으로 고객이 될 수 있는 사람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해간다면 보다 빠르고 크게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품의 수령지나 세금계산서의 정보를 보고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어떤 유형의 비지니스를 하는지 파악해 보고 해당 유형의 고객이 우리의 상품 또는 서비스를 필요하지 판단해 봅시다.
오늘의 고객 중, 제품 수령지가 꽃을 도매 상가로 되어 있는 분이 있었는데 생각해 보니 이런 분들은 화훼농장이 있을 것이고 농장은 각종 시설물과 농기구 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런 것들을 유지 보수하기 위해 우리 제품이 필요한 것이 아닌가 판단됩니다.
오늘의 마케킹 키워드는 "화훼농장" 입니다. 자 시작해 볼까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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